(주)한국미라클피플사

사내소식

2019년 【쿠키뉴스】 [생활기업 단신] 지누스‧탑스텝‧콜러노비타‧덴비(Denby)

Admin

쿠키뉴스



[생활기업 단신] 지누스‧탑스텝‧콜러노비타‧덴비(Denby)




송병기 기자입력 : 2019.06.13 15:52:48 | 수정 : 2019.06.13 15:52:48






◎지누스, 위워크 을지로점에 매트리스 체험 공간 운영=침대 매트리스 기업 지누스는 글로벌 플랫폼 ‘위워크(WeWork)’, 원스톱 인테리어 플랫폼 ‘오늘의집’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로운 힐링 플랫폼 ‘지누스 @위워크’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위워크 을지로점 16층에 마련된 ‘지누스 @위워크’는 오늘의집의 스타일링 전문가가 지누스 매트리스를 활용하여 조성한 지누스 제품 체험공간이다. 이 체험공간은 아마존 히트상품인 에센스 그린티 메모리폼 매트리스를 포함해 지누스 주력 제품과 오늘의집 인기 인테리어 상품으로 구성됐다.

위워크 입주 직원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방문 가능하며 추후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체험의 기회가 제공된다. 

회사 측은 “이번 협업을 통해 위워크 입주 벤처기업 및 스타트업들은 직원들에게 한 층 개선된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된다. 위워크 멤버는 지누스의 제품을 최대 2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며 다양한 이벤트로 더 즐길 수 있는 업무 환경에서 일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지누스는 위워크와의 협업을 통해 제품체험 등의 고객서비스뿐만 아니라 위워크를 거점으로 다양한 스타트업 업체들과 트렌드를 주도해 나갈 예정이다. 

지누스 관계자는 “밀레니얼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위워크와 오늘의집과의 협업을 통해 오픈하는 ‘지누스 @위워크’는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창출하는 비즈니스 허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탑스텝, 한지민의 ‘봄밤’ 속 탑스텝 찾기 이벤트 진행=세탁세제 브랜드 탑스텝(TOP STEP)은 자사 광고모델 배우 한지민이 출연하는 MBC 수목드라마 ‘봄밤’을 통해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탑스텝(TOP STEP)은 지난 4월 한지민과 전속광고모델 계약을 맺고 방송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지난달 22일부터 방영된 드라마 ‘봄밤’에도 제품을 협찬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봄밤은 자사 모델이 출연하는 드라마이고, 탑스텝(TOP STEP) 제품이 와이셔츠와 웨딩드레스 등을 모티브로 디자인돼 로맨스 드라마의 분위기와 유사함에 따라 협찬을 전격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진행하는 ‘봄밤 속 탑스텝을 찾아라!’ 이벤트는 매주 수목 밤 9시에 방영되는 봄밤에 나오는 탑스텝 제품을 촬영한 후 자신의 SNS에 올리고, 업로드 된 이미지나 SNS URL을 이벤트 담당자 이메일로 전송하면 된다. 

SNS 업로드 시에는 #봄밤세제, #봄밤, #한지민세제, #탑스텝, #고성능세탁세제, #세탁세제 등의 해시태그를 달아야 하며 본방송뿐만 아니라 재방송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드라마 종방일까지 계속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소비자에게 ‘탑스텝(TOP STEP)’ 세탁세제 및 섬유유연제 3종 중 원하는 제품 1종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탑스텝을 제조‧판매하는 한국미라클피플사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단부분기사 생략 .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