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보도

언론보도

KMPC 언론보도

게시판 상세
제목 2018년 【중소기업】 상반기 중소기업 "홈앤쇼핑, 상반기 ‘중소기업 히트상품’선정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3-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97

홈앤쇼핑, 상반기 중소기업 히트상품선정

이권진 기자  |  goenergy@kbiz.or.kr








홈앤쇼핑이 중소기업의 판로지원 해결사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지난달 26일 홈앤쇼핑은 2018년 상반기

(11~613, 방송상품 주문수량 기준) 중소기업 히트상품을 선정했다고 밝혔다.올 상반기에는 생활용

품과 이미용 상품의 강세가 두드러졌다.




생활용품 카테고리에서는 헬로키티 화장지(1) 은나노스텝 세정제(4) 미래생활 화장지(6)

추럴오가닉 물티슈(8) 4개 상품이 이름을 올렸다.천연 오렌지 오일의 특성과 탁월한 세정력으로 꾸준하게

판매고를 올린 은나노스텝 세정제자연유래 성분으로 우수화장품 제조시설에서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안전성이 검증된 내추럴오가닉 물티슈가 각각 156000세트와 12만 세트가 판매되며 큰 사랑을 받았다.

근 생활용품에 대한 안전성 논란으로 소비자의 불안감이 커지면서 가공부터 품질관리까지 엄격한 조건에따

라 친환경 인증을 받은 제품들이 높은 판매실적을 거둔 것으로 보인다. 이미용 카테고리에서는맥스클리닉

(3) AHC 리얼아이크림(5) 철벽녀 쿠션(7) 철벽녀 아이라이너(9)4개 상품이10위 안에 들었다.

클렌징부터 기초화장품, 색조화장품까지 다양한 상품군이 순위에 올랐다. 특히 철벽녀 쿠션철벽녀 아

라이너는 지난해 철벽녀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으로 10위권에 나란히 진입했다. 철벽녀 브랜드는 개성넘치

고 귀여운 일러스트 디자인과 제품력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어가고 있다. 7위를 기록한 철벽녀 쿠12

1000세트, 9위를 기록한 철벽녀 아이라이너는 118000세트가 판매됐다.새롭게 상위권에 진입한기절베개

도 눈에 띈다. 20177월 첫 론칭한 기절베개는 소프트터치 충전재가 베개를 푹신하게 만들어 기절하듯 잠들

게 해준다는 점이 입소문을 타며 판매 1년 만에 100억원의 판매고를 올렸다모바일 홈쇼핑 포털앱 홈쇼핑모

아에 따르면 기절베개는 홈앤쇼핑 상품 중 구매건수 1, 전체 홈쇼핑 생활주방 카테고리에서는 3위를 기록했

.홈앤쇼핑 관계자는 최근 몇년간 히트상품으로 꾸준히 선정됐던 카테고리는 주로 식품과 주방용품이었지만

올 상반기에는 생활용품과 이미용품이 두각을 나타냈다하반기에도 다양한 상품 개발을 통해 더 많은중소

기업의 판로확보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http://news.kbiz.or.kr/news/articleView.html?idxno=47298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