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세제 은나노스텝 홈쇼핑 런칭 2주년 맞아 연일 매진 기록
글로벌경제신문 장현순 기자 2018.06.14. 16:25
친환경세제 은나노스텝 홈쇼핑 런칭 2주년 맞아 연일 매진 기록
글로벌경제신문 장현순 기자 2018.06.14. 16:25
대기업 중심의 국내 세정제 시장에 친환경 기술을 무기로 선전하고 있는 중소기업이 있다.
'은나노스텝'이라는 제품을 통해 국내 시장에서 당당히 자리 잡고 있는 ㈜한국미라클피플사이다.
대표상품인 은나노스텝은 기존 세정제와 비교할 때 가격은 다소 비싸다. 그러나 “환경을 최우선
으로 하는 기업”이라는 회사의 메인 모토를 바탕으로 친환경적이면서 잘 닦이는 세정제로 입소문
을 타고 있다.올해 창사 23주년을 맞은 미라클피플은 2년전인2016년 6월 9일 첫 런칭 이후 400억
매출을 올려 작년 한해동안 올해의 히트상품, 소비자만족도 1위 수상을 하기도 했다. 특히 홈쇼핑
마다 다용도세정제부분 1위를 차지하면서 1등 세정제로 자리매김을 하였다. ㈜한국미라클피플사
이호경 대표는 “CJ홈쇼핑 기준 2회 연속 매진으로 물량 확보에 차질을 빚고 있다”며 “홈쇼핑 납품
일정을 맞추기 위해 전 직원들이 휴일도 반납하고 근무중이다. 2년동안 꾸준하게 사랑을 받은 이
유는 아무래도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추기 위해 친환경세제를 고집했기 때문이다. 오히려 고가임에
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고 전했다.특히 “새롭게 런칭 준비하고 있는 주방세제의 경우 소비자
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잘 닦이는 주방세제는 기본이고 로하스인증, 에코서트원료 사용 등 유럽
기준에 맞춘 안전한 세제를 준비하고 있으며 곧 모든 홈쇼핑을 통해 프리미엄 친환경 주방세제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실제 지난 5월 7일 공영홈쇼핑에서는 라이브 방송 종료 8분전에 매진으로 방송을 종료하면서 사실
상 방송 사고를 냈다는 게 관련 업계 이야기이다
인해 방송을 조기 종료가 불가피한 상황이 발생했기 때문이다
(5/26, 6/1) 매진을 하였다. 이로 인해 매주 잡혀있던 방송 일정을 14일 18시 30분에 겨우 잡았다는
게 회사 관계자의 전언이다
©
http://www.get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761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