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보도

언론보도

KMPC 언론보도

게시판 상세
제목 2018년 【전자신문】기사 "홈앤쇼핑, 상반기 '中企 히트상품' 선정...생활용품·이미용품 호조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3-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52

홈앤쇼핑, 상반기 '中企 히트상품' 선정...생활용품


이미용품 호조

 

발행일 : 2018.06.26.  윤희석 기자


홈앤쇼핑(대표 최종삼)은 올 상반기(11~613, 방송 상품 주문수량 기준) 중소기업 히트 상품을

선정했다고 26일 밝혔다. 생활용품과 이미용 상품이 대거 상위권에 오르면서 강세를 보였다. 생활용품 카

테고리에서는 헬로키티화장지(1) 은나노스텝 세정제(4) 미래생활 화장지(6) 내추럴오가

닉 물티슈(8) 4개 상품이 10에 이름을 올렸다.

천연 오렌지 오일 특성과 탁월한 세정력으로 꾸준하게 수요를 끌어올린 '은나노스텝 세정제'와 자연유래

성분이 특징인 '내추럴오가닉 물티슈'는 각각 156000세트, 12만세트가 판매됐다. 최근 생활용품에 대한

안전성 논란으로 소비자 불안이 커지면서 친환경 인증을 받은 제품들이 높은 판매 실적을 거둔 것으로 보

인다. 이미용 카테고리에서는 맥스클리닉(3) AHC 리얼아이크림(5) 철벽녀 쿠션(7) 철벽녀 아이

라이너(9) 4개 상품이 상위권에 올랐다. '철벽녀 쿠션''철벽녀아이라이너'는 지난해 '철벽녀' 브랜드론칭 이후

처음으로 10위권에 나란히 진입했다. 개성넘치고 귀여운 일러스트 디자인과 제품력으로 인기를이어갔다. 철벽녀 쿠

션은 121000세트, 철벽녀 아이라이너는 118000세트 판매량을 나타냈다.20177첫 론칭한 '기절베개'는 입소문

을 타며 판매 1년 만에 100억원 매출을 돌파했다.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애플리케이션 '홈쇼핑모아'에 따르면 기절베개

는 홈앤쇼핑 상품 중 구매건수 , 전체 홈쇼핑 생활주방 카테고리에서 3위를 기록했다.홈앤쇼핑 관계자는올 상반기

생활용품과 이미용품이 두각을 나타냈다면서하반기에도 다양한 상품을 개발해 더 많은 중소기업 판로를 개척할 것

이라고 말했다.

윤희석 유통 전문기자 pioneer@etnews.comhttp://news.mt.co.kr/mtview.php?no=2018062612015132333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