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언론보도

언론보도

KMPC 언론보도

게시판 상세
제목 2018년 【머니투데이】 홈앤쇼핑, 중소기업 '생활용품 강세'…친환경제품 두각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3-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2

홈앤쇼핑, 중소기업 '생활용품 강세'친환경제품 두각

KMPC(한국미라클피플사)의 은나노스텝세정제/사진=홈앤쇼핑

중소기업 히트상품 선정, 단골 '식품·주방용품'은 약세올해 중소기업 홈쇼핑 채널에서 가장

잘팔린 제품군은 생활용품으로 나타났다특히 침대 매트리스에 발암물질인 라돈이 검출된

사건으로 인해 안전성이 검증된 제품이 주목을 끌었다.전체 판매 제품의 80%를 중소기업

제품으로 편성하는 홈앤쇼핑이 26일 공개한 상반기 방송상품 주문수량 기준 판매순위에서

생활용품이 상위권을 차지했다.아이씨티의 헬로키티 화장지는 '4'의 더블데코엠보싱과

100% 천연펄프 원단을 사용한 제품이라는 점이 부각되면서 303000건의 주문물량이 쏟아

졌다.

 KMPC(한국미라클피플사)의 은나노스텝세정제는 천연 오렌지 오일의 특성과 탁월한

세정력으로 친환경인증을 받는 등 주부들로부터 입소문이 나면서 156000건의 주문을

4위에 랭크됐다.

또 미래생활 화장지 146000(6), 내추럴오가닉 물티슈 12만건(8) 4생활용품이

10위권에 이름을 올렸다.홈앤쇼핑은 최근 생활용품에 대한 안전성 논란으로 소비자의 불안

감이 커지면서 친환경인증을 받은 제품들이 높은 판매실적을 보였다고 분석했다.

·미용제품의 강세도 여전했다. 맥스클리닉(3) AHC 리얼아이크림(5) 철벽녀 쿠

(7) 철벽녀 아이라이너(9) 4개 상품이 10위 안에 들었다. 클렌징부터 기초화장품,

색조화장품까지 다양한 상품군이 순위에 올랐다. 특히 철벽녀 쿠션과 철벽녀 아이라이너는

지난해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으로 10위권에 나란히 진입했다. 7위를 기록한 철벽녀 쿠션은

121000세트, 9위를 기록한 철벽녀 아이라이너는 118000세트가 판매됐다. 지난해 7월 론

칭한 기절배개는 새롭게 상위권에 진입했다. 21만개의 주문을 받아 2위에 랭크됐다. 기절하

듯 잠들게 해준다는 평가와 함께 판매 1년만에 100억원의 판매고를 올렸다.홈앤쇼핑 관계자

"올 상반기 특징은 최근 몇 년간 강세를 보인 식품과 주방용품 대신 생활용품과 이미용품

과 이미용품이 두각을 나타냈다는 점"이라며 "다양한 상품 개발을 통해 더 많은 중소기업

판로확보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